라이브 구매 인증 경품 이벤트 마련, 방송 시청자들을 위한 경품 함께 준비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오는 19일 오후 2시부터 오후 3시까지 1시간 동안 티몬 티비온(TVON) 라이브 방송을 통해 빙수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페베네는 지난 티몬 티비온 라이브 프로모션에 관한 많은 관심으로 벌써 5번째 티몬 라이브를 준비했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는 빙수 신메뉴인 △초당옥수수 빙수 △초당옥수수 빙수(1인) △우리흑임자 빙수와 국내산 원재료로 더욱 진한 신메뉴 △제주한라봉 리얼요거트 프라페노 △제주한라봉 젤라또 에이드 신메뉴를 최대 40% 할인가로 선보인다.

또한 다섯 번째 티비온 라이브 방송을 맞아 평소 할인 품목에 잘 포함하지 않는 아메리카노와 신규 MD 베네캣 장우산을 최초로 할인한다. 홈카페 베네브루 선물세트도 특가로 구성하여 추석 선물세트도 미리 준비할 수 있게 했다.

라이브 방송 시청자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예고돼 있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인증을 하는 시청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카페베네 인기 MD, 제주한라봉 젤라또 싱글컵 모바일 쿠폰, 베네캣 달고나 증정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티몬 티비온 방송 편성표에서 카페베네 라이브 방송 알림을 받고, 해당 시간에 라이브 방송 시청 및 참여하면 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티몬 티비온 라이브를 통해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올여름 마지막 여름 신메뉴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