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브랜드와 코스메틱 브랜드의 색다른 만남으로 기대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추석 연휴를 맞아 셀리버리 리빙인헬스의 바이오 브리드 코스메틱 브랜드 더 라퓨즈와 협업하여 ‘피부 숙취해소 세트 고객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주류 브랜드와 코스메틱 브랜드 이종간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프로모션으로 제공되는 제품은 술 마신 다음날 피부 해장을 도와줄 피부 해장 잇템인 ‘더 라퓨즈’의 ‘글로우 액티브 라인’ 트라이얼 키트다. 글로우 액티브 라인은 단계별 스킨 라이트닝 케어 성분 Glow Active™가 독자적인 전달 기술 Live Delivery™에 더해진 제품으로, 음주 이후 자극받은 피부에 수분과 탄력을 공급하여 건강한 피부로 가꿔줄 수 있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추석 연휴 생활맥주를 찾아 주시는 고객분들께 현장에서는 품질 높은 수제맥주를 선보이고 다음 날 음주 영향을 깨끗이 지워낼 수 있는 단계별 스킨케어 세트를 선물해 드리고자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코스메틱 브랜드와의 첫 콜라보라 기대가 되며, 앞으로도 셀리버리와 지속적인 협업 관계를 유지하며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9일부터 전국 30여개 생활맥주 직영 매장에서 진행되며, 5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상당의 ‘더 라퓨즈 글로우 액티브’ 트래블 세트가 제공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생활맥주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생활맥주는 수제맥주 플랫폼으로 전국 50여개 이상의 중소규모 지역 양조장과의 협업을 통해 생산한 국산 수제맥주를 전국 생활맥주 매장에 공급하는 독특한 비즈니스 모델을 가지고 있다. 태생적인 한계로 유통에 어려움을 겪는 전국 각지 소규모 양조장의 수제맥주를 전국 매장을 통해 유통하여 국내 브루잉 맥주 업계와의 ‘상생’ 활동 및 수제맥주 업계 1위의 대중성을 동시에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