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웰빙, ‘관절연골엔 구절초’ 첫 TV CF 방영
상태바
GC녹십자웰빙, ‘관절연골엔 구절초’ 첫 TV CF 방영
  • Lee ji
  • 승인 2022.09.15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네이버 등 온라인 채널과 라디오에서도 온에어

개인맞춤형 영양 솔루션 전문회사인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이 국내 최초 구절초추출물을 활용한 관절 케어 건강기능식품 ‘관절연골엔 구절초'의 첫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엄마의 무릎’을 컨셉으로 기획된 이번 TV 광고는 배우 신애라가 출연, “엄마의 무릎이 닳는 만큼 나는 자랐습니다”라는 문구를 통해 자녀를 위해 헌신한 어머니에 대한 감사와 사랑의 메시지를 담았다.

‘관절연골엔 구절초’는 구절초추출물 2,500%를 농축해 만든 리나린 성분이 2mg 함유된 제품으로, 지난 2021년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섭취 6주 후 통증 21% 감소한 것이 확인됐다. 또한, 이 제품은 퇴행성 관절염 환자의 관절 건강에도 유의한 개선도를 보인 바 있다.

제품에 함유된 구절초추출물은 GC녹십자웰빙이 개발한 100% 국내산 식물성 원료로, 미국 FDA로부터 신규식품원료(NDI) 승인을 받아 품질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이번 TV 광고는 15일부터 공중파와 케이블 채널을 통해 방영되며, 유튜브, 네이버 등을 통한 온라인 채널과 라디오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어머니에 대한 감사와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이번 광고는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해 진한 공감대를 형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