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지놈(대표 기창석)과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이 오는 17일부터 양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GAMEX 2022’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GAMEX’는 지난 1998년 시작된 국내 치과 기자재 전시회로 국내외 최정상급 연자들의 임상 경험을 나누고 치의학 및 기자재 전시회의 현재와 미래를 조망하는 행사다. 올해는 대한치과의사협회와 경기도 치과의사회가 공동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에 GC지놈과 GC녹십자웰빙은 디지털 덴탈 케어 스타트업 키튼플래닛(대표 최종호)과 ‘치아 건강의 검진부터 관리, 처방까지’를 주제로 한 부스를 공동 운영한다. 이는 치과 종사자에게 치아 건강 예방을 위한 폭넓은 솔루션을 제시하기 위함이다.

GC지놈·GC녹십자웰빙, 치과 기자재 전시회 'GAMEX 2022' 참가
GC지놈·GC녹십자웰빙, 치과 기자재 전시회 'GAMEX 2022' 참가

GC지놈은 자사의 치주염 및 충치 관련 구강 세균 검사 ‘그린바이옴 페리오&덴티’의 유·소아용 검사 버전을 공개하고, GC녹십자웰빙은 병·의원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피엔티(Dr.PNT)’와 비급여 영양주사제 라인업을 전시한다. 이와 함께, 키튼플래닛은 양치 교육, 코칭 기능을 탑재한 ‘브러쉬몬스터 스마트코칭’ 서비스를 비롯해 스마트 칫솔, 치약, 치실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공개하는 GC의 덴탈 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치과 종사자 등 참가자들이 치아 건강 예방 솔루션을 업그레이드 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GC지놈과 GC녹십자웰빙은 GC(녹십자홀딩스)의 계열 회사로 각각 임상 유전체 분석 사업과 개인맞춤형 영양 솔루션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