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력을 거스르는 피부’를 콘셉트로 10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에서 진행

스킨 바이오 사이언스 기반의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가 ‘안티-그래비티 랩’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중력을 거스르는 피부’를 콘셉트로 한 팝업스토어는 경기도 하남시스타필드 하남 '사우스 아트리움'에서, 11월 2일부터 10일까지 운영 중이다.

아이오페의 ‘안티-그래비티 랩’ 팝업 스토어는 ‘깊이가다른 리페어와 느슨해질 틈 없는 리프팅으로 경험하는 반(反) 중력의시간, Anti-Gravity Lab’으로 공간을 구성했다. 아이오페의신제품 ‘PDRN 카페인 샷’을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는공간은 물론, 온몸으로 안티 그래비티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 등 방문객들이 직접 경험하고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안티-그래비티 랩 팝업스토어
안티-그래비티 랩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구매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아이오페 연구실에서 직접 연구원이 되어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히스토리존’, PDRN 카페인 샷을 체험할 수 있는 ‘브랜드 존’은 물론, 참여만 해도 선물이 쏟아지는 ‘Catch your anti-gravity, 이벤트 존’과 반(反) 중력 세계에서의 모습을 남길 수 있는 ‘포토 부스’도 마련했다. 현장방문 고객은 SSG.COM 온라인 기획전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아이오페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팝업스토어는 리페어와 리프팅 시너지로 중력을 거스르는 안티-그래비티를 구현한, 신제품 PDRN 카페인 샷을 선보이는 자리”라며, "많은 고객분들이 아이오페 안티-그래비티 랩에 오셔서 반(反) 중력의세계를 경험해보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