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과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공동체문화 확산

㈜하림(대표이사 정호석)이 ‘2022 사랑의 김장나눔 축제’에 후원기업으로 참여해 어려운 이웃을 돕고 겨울을 함께 나기 위한 일에 뜻을 모았다고 전했다.

 지난 10일 KBS전주방송총국 잔디광장에서 KBS전주방송총국과 전북농협이 공동주최하고, ㈜하림, 한국자산관리공사, 공동모금회 등이 후원기관으로 참여하고 각 기관 임직원 및 전북도내 14개 시군 여성단체가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정호석 대표이사(오른쪽에서 두 번째)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사랑의 김장나눔행사에 참석해 자세를 취하고 있다.
정호석 대표이사(오른쪽에서 두 번째)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사랑의 김장나눔행사에 참석해 자세를 취하고 있다.

 사랑의 김장나눔 축제는 전북도내 여러 기관과 협업을 통해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이웃돕기 김치 담그기, 초등학생 스쿨팜 김장 체험, 김장채소 직거래 장터, 자원봉사 푸드트럭 등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진행된 프로그램으로는 초등학생 대상 김장김치 담그기 체험과 NH농협은행 주관 어린이 금융교실을 운영하여 경제관념을 기르는 시간을 가졌다.

 후원기관으로 참여한 하림은 용가리치킨, 후라이드 치킨, 닭가슴살 핫도그, 장인라면(컵라면) 등을 자원봉사자를 위한 푸드트럭을 운영하고, 직원들이 봉사자로 직접 동참해 추운 날씨가 무색할 만큼 사랑의 열기를 올리는 훈훈함을 만들었다.

 하림 정호석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이웃 사랑을 실천할 수 있어 보람이었고 함께해 준 자원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ESG 경영에 보다 많은 실천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경영을 적극 실현해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