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 브랜드 헬렌스타인(대표 임미숙)이 창립 20주년을 맞아 ‘스무 살의 생일’ 이벤트 페이지를 공개했다고 전했다. 이번 ‘스무 살의 생일’ 이벤트는 11월 14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일주일간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오프라인 쇼룸에서 동시 진행된다.

먼저 전 상품 최대 20% 할인에 멤버십 10% 추가 할인에 더불어 좋은 잠을 위해 전문 조향사와 함께 제작한 시그니처H 디퓨저와 패브릭 미스트, 아이 마스크가 담긴 슬립키트를 2,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구스이불과 이불커버 세트를 함께 구매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하여 2023년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당 1회 헬렌스타인의 큐레이팅 침구를 발송하는 구독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헬렌스타인에서는 11일 구독자 132만명의 유튜버 ‘때껄룩Take a look’과 함께한 ‘너의 생일에 함께 듣고 싶어. 생일 축하 Playlist’ 콜라보 영상을 공개했다. 헬렌스타인 임미숙 대표는 “헬렌스타인 브랜드를 사랑하고 지지해주신 모든 분 덕분에 20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오래도록 헬렌스타인과 함께하는 것이 큰 자랑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더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헬렌스타인 인스타그램(@hellenstein_)와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