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문경 오미자, 충남 공주 밤 등 국내산 제철 원재료 담은 겨울 신메뉴 출시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겨울 한정 신메뉴 5종을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신메뉴는 음료 3종과 케이크 2종 구성이다. 음료 3종은 경북 문경 오미자, 충남 공주 밤 등 국내산 제철 원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문경오미자 뱅쇼’는 경북 문경의 깊은 산속 청정 지역에서 자란 오미자의 달콤새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논알콜 뱅쇼다. ‘공주밤 마끼아또’는 차령산맥의 기운을 받은 양질의 토양과 좋은 기후에서 자라 당도가 높고 특유의 고소한 맛을 자랑하는 공주밤의 풍미와 카페베네 에스프레소를 조화롭게 즐길 수 있는 커피 메뉴이다. ‘공주밤 라떼’는 고소하고 달콤한 밤과 부드러운 우유를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다.

케이크 2종은 △초코악마 케이크 △다크쇼콜라 케이크로 구성했다. ‘초코악마 케이크’는 카페베네의 고유 시그니처 메뉴인 ‘초코악마 빙수’의 케이크 버전으로 묵직한 다크쇼콜라 케이크에 쫀득한 바닐라 젤라또를 더해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달콤함을 즐길 수 있다. ‘다크쇼콜라 케이크’는 다크초콜릿의 깊은 풍미와 꾸덕한 식감이 특징이다.

이번 겨울 신메뉴 5종은 11월 17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카페베네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준비했다.

프로모션은 겨울 신메뉴 5종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머그 2배 적립 이벤트를 준비했다. 해당 이벤트는 1차 11월 17일부터 30일까지, 2차 12월 19일부터 1월 1일까지 2회차에 걸쳐 진행된다. 총 15개의 베네 머그 적립 시 제조 음료 무료 쿠폰 1장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겨울 신메뉴 멤버십 쿠폰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머그 3개 추가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1차 추첨 기간은 11월 17일부터 12월 14일이며 2차 추첨 기간은 12월 15일부터 내년 1월 11일까지다.

이번 신메뉴 5종은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인 ‘옥션’에서 출시 기념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최대 36% 할인된 가격이며 11월 18일부터 24일까지 7일간 판매될 예정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부쩍 추워진 날씨로 지친 일상에 국내산 제철 원재료의 든든함과 달달함을 더해줄 겨울 한정 신메뉴 5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 다가오는 대한민국 축구팀 경기와 함께 붉은 악마 기운 가득 담은 카페베네 시그니처 초코악마 케이크로 좋은 추억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