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에르 콰트로 샤워기 & 아에르 클린프로 캐빈필터

씨앤투스(대표 하춘욱)의 라이프케어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가 산업정책연구원(ISP)이 주최하는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가전·소비재 부문에서 필터 샤워기와 자동차 에어컨 필터로 2관왕에 오르며, 지난해 보건용 마스크에 이어 3년 연속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전했다.

올해 7회를 맞이한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은 각 부문별로 경영실적, 브랜드 가치, 고객만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지난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우수 브랜드를 공모·선정해 발표하는 시상이다.

아에르,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2관왕
아에르,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2관왕

아에르(Aer) 콰트로 샤워기는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수질을 선택할 수 있는 교체형 필터 샤워기로 사용자의 취향과 니즈에 따라 각기 다른 4종의 필터로 구성되어 있다. 잔류 염소를 걸러주는 ‘카본 필터’부터, 세균 증식을 99.9% 억제하는 ‘항균 세디먼트 필터’, 건강한 피부 케어를 돕는 ‘비타민 복합 필터’, 미세 플라스틱을 제거해 주로 정수기에 사용되는 ‘UF 필터’까지 4가지로 기능에 따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아에르(Aer) 클린프로 차량용 에어컨 필터는 자체 개발한 고성능·고효율의MB(Melt Blown) 집진필터 원단을 적용해 극초미세먼지를 98.7%(미세먼지99.9%) 차단하여 쾌적한 카라이프를 제공한다. 극초미세먼지뿐만 아니라, 1군 발암물질로 지정된 포름알데히드를 비롯해 아세트알데히드, 암모니아, 벤젠, 자일렌, N-부탄, 톨루엔, 초산, 아황산가스 등 9가지 유해가스까지 제거해 차량 내 각종 유해균 및 유해 물질이 공기로 유입되는 것을 막아주는 필터로 제품의 우수성과 품질력을 인정받고 있다.

씨앤투스 사업기획부문장 윤자경 전무는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은 씨앤투스의 라이프케어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가 이만큼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국내 소비자들의 사랑과 신뢰가 바탕이 되었다”며 “앞으로 새롭게 선보일 에어케어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국내는 물론 더 나아가 글로벌 시장의 니즈를 반영한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풍요로운 삶을 제공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