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압구정역에 위치한 하얏트 체인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봄을 맞이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안다즈 애프터눈티 세트’를 선보인다. 신선한 제철 과일과 티 재료를 활용한 새로운 콘셉트의 애프터눈티 메뉴는 오픈 AI 스테이크 샌드위치 등의 세이버리 아이템 3종, 유자 다쿠아즈, 쑥 마들렌 등의 달콤한 디저트 아이템 4종이 테이블에 풍성하게 준비된다. 또한, 고객 테이블에 직접 서브하는 트롤리 서비스 아이템 2종을 선보여 특색있는 애프터눈티 세트를 선보이며, 안다즈 스페셜 커피 또는 프리미엄 차와 함께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호텔 2층에 위치한 조각보 레스토랑 바이츠 앤 와인 바에서 매일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 가능하고, 가격은 2인 기준 10만 원(세금 포함)이다.

오감으로 즐기는 봄날의 티타임_안다즈 애프터눈티 세트
오감으로 즐기는 봄날의 티타임_안다즈 애프터눈티 세트

봄날의 달콤한 티타임을 오감으로 즐길 수 있는 ‘안다즈 애프터눈티 세트’는 티를 활용한 메뉴와 새콤달콤한 제철 과일을 이용한 메뉴를 새롭게 구성하여 선보인다. 아기자기한 정원에서 피크닉을 즐기는 듯한 기분을 낼 수 있는 이번 애프터눈티 세트는 세이버리류로 아브루가 캐비아, 유자 크림치즈가 들어간 ‘훈제 연어 라우겐’, 채끝 등심과 리코타 치즈, 버섯이 들어가고 바질 페스토와 허니 머스타드 드레싱을 얹은 ‘오픈 에이아이 스테이크 샌드위치’, 송로버섯, 햄, 에멘탈 치즈로 만든 ‘크로크 무슈’가 포함된다. 디저트류 4종은 ‘홈메이드 스콘’, ‘유자 다쿠아즈’, ‘쑥 마들렌’, 산딸기를 올린 ‘뉴욕 치즈 케이크’가 제공된다.

특히, 테이블로 직접 서브 되는 트롤리 서비스가 포함되어 봄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의 디저트 ‘제주 시트러스 마카롱’과 꽃을 연상케 하는 ‘막대사탕 셀렉션’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며, 드라이아이스가 함께 펼쳐져 눈을 사로잡는 풍부한 즐길 거리와 화려한 경험을 선사한다.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홍차, 허브차, 한국차 등의 프리미엄 차 또는 안다즈 스페셜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조각보 애프터눈티 세트’는 매일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라스트 오더는 오후 4시이다. 가격은 세금을 포함하여 2인 기준 10만 원(세금 포함)이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