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ed we Fight”
상태바
“United we Fight”
  • Lee Kyung-sik
  • 승인 2020.05.14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도문화교류위원회 (Indian Council for Cultural Relations)
2020년 5월 12일, 뉴델리

코로나 바이러스는 국가, 인종, 종교 및 신체적, 사회적, 신념 체계의 모든 경계를 넘나들며 인류에 큰 영향을 미치며 세계를 굴복시키고 있습니다. 그러나 경계를 뛰어 넘어 하나된 우리는 지속적인 협력과 지원, 지식을 공유하며 단합하여 이에 맞서고 있습니다.

인도문화교류위원회 (ICCR)는 인도 전역의 작곡가, 가수 등 음악가들이 자택에서 참여하여 만든 아름다운 창작물 “United we Fight”을 발표합니다. Joe Alvares의 작사 및 작곡 Usha Uthup, Salim Merchant, Shefali Alvares Rashid, Benny Dayal, Sonam Kalra, Chandan Bala Kalyan, Joe Alvares, Salome and Samira의 보컬, Tubby, Pandit Ravi Chari, Pandit Rakesh Chaurasiya, Ustad Faisal Qureshi의 연주로 이루어진 이 작품은 인도 고전 음악의 음계와 박자에 맞춰 영어 가사로 세계는 한 가족이라는 “Vasudhaiva Kutumbakam”의 메시지를 전합니다. 코로나19에 맞서 싸우는 우리의 희망과 환희, 회복,투쟁과 불굴의 정신을 노래합니다.

이 작품은 전 세계에서 자신의 목숨을 걸고 우리를 보호하고 있는 용감한 코로나19 전사들에 대한 깊은 감사의 표현입니다. 각국의 문화 유산을 대표하며, 특히 이 어려운 시기에도 우리의 문화 유산을 생생하고 활기차게 유지하는데 기여하는 예술가들과 공연자들에 대한 경의 표시이기도 합니다. 또한, 이 고통의 시기에 묵묵히 이웃과 주변의 낯선 이들을 돕고 있는 수많은 사람들에 대한 찬사이기도 합니다. 우리가 하나되어 코로나 바이러스를 비롯해 인류가 직면하는 많은 역경들에 맞서 싸운다면 반드시 승리할 것이라는, 전 세계에 보내는 메시지입니다.

촛불을 켜고, 일선 근로자들을 응원하든,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돕고, 노인들을 위한 시간을 할애하며 자원봉사를 하든, 여러분이 이 작품을 즐기며 이 “하나된 싸움”을 계속 해 나갈 힘을 얻기를 바랍니다.

이 작품은 인도 외무부가 전 세계에 헌정하는 노래입니다. 인도문화교류위원회는 인도와 각국의 문화적 관계를 공고히 하고 국제 이해를 구축하며 인도의 소프트파워를 널리 알리는 인도 외무부의 자치 기구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