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군, 보배섬 SNS 서포터즈 공개 모집…15일까지
상태바
진도군, 보배섬 SNS 서포터즈 공개 모집…15일까지
  • Lee Kyung-sik
  • 승인 2020.07.06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도군이 제3기 보배섬 SNS 서포터즈를 오는 15일까지 모집한다.

6일 진도군에 따르면 관심과 열정으로 뛰는 SNS 홍보대사로 보배섬 진도군의 독특한 매력을 인터넷상에 널리 알려 줄 ‘제3기 보배섬 SNS 서포터즈’를 30여명 내외로 모집한다.

대상은 지역, 연령, 성별 제한 없이 모집하고 있으며, 사진·동영상 등 디지털 기기 사용에 능숙한 사람이면 된다.

진도군청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등에 게시된 지원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기한 내 제출하면 되며, 최종 합격자는 오는 7월 말에 발표한다.

군은 SNS 서포터즈에게 게시물에 대한 원고료와 우수 게시물에 대한 인센티브를 추가 지급하고 이들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역량 교육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진도군 기획예산과 홍보담당 관계자는 “진도군의 주요 축제, 문화·관광 등 관광객의 눈높이에서 공유하고, 보다 많은 공감을 이끌어내 온라인 영향력을 높이기 위해 SNS 서포터즈를 공개 모집한다”며 “무궁무진한 보배섬 진도군의 매력을 알리고, 관광객들과 군민들이 원하는 다양한 흥미거리를 실시간으로 제공해 진도 홍보 도우미가 돼 줄 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진도군 제3기 SNS 서포터즈 지원자는 진도군 페이스북, 진도군청 홈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고 지원서 양식을 내려 받아 메일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