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현지 자체 생산시설에서 완성된 ‘알로에 베라 겔 네틀 앤 허니 테이스트’ 신제품 출시

36년 전통의 독일 웰니스 전문기업, LR헬스&뷰티코리아 (LR Health & Beauty Korea)가 블루라이트 차단 ‘고농축 스마트 세럼’ 등 신제품 6종을 공식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LR헬스&뷰티는 코로나 팬데믹 시대에 한국시장에 진출한 유일한 글로벌 직접판매(MLM) 기업이다. 지난 3월 아시아·태평양 지역으로 글로벌 사업영역을 확장하며 한국시장에 12종의 제품을 성공적으로 런칭한바 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6종까지 더하면 아시아 진출 4개월만에 무려 18종의 신제품을 시장에 내놓은 셈이다.

LR헬스&뷰티코리아의 신제품 6종
LR헬스&뷰티코리아의 신제품 6종

장기화 된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전례 없는 불황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도 LR헬스&뷰티가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하고 안정적으로 신제품을 출시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LR만의 엄격한 품질 관리 체계를 바탕으로 구축한 독일 현지의 최첨단 자체 생산인프라와 연구시설, 36년의 풍부한 경영 노하우와 경험을 기반으로 추진한 아시아 진출의 장기적인 전략과 계획이 있었기 때문이라는 분석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주력 신제품은 독일 현지에서 자체 생산된 건강기능식품 ‘알로에 베라 겔 네틀 앤 허니 테이스트’, 최근 피부 위협 요소로 떠올라 활발히 연구되고 있는 블루라이트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스킨 리플렉션 세럼’ 등으로 LR의 최신 기술력을 대표하는 제품라인을 통해 본격적으로 한국 소비자들에게 LR만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제품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엘알 라이프탁(LR LIFETAKT)의 ‘알로에 베라 겔 네틀 앤 허니 테이스트’는 활력 증진 드링킹 겔로 알로에 베라 겔과 비타민C를 함유한 2중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엘알 라이프탁을 대표하는 ‘알로에 베라 겔’ 시리즈 중 가장 균형 잡힌 깔끔한 맛을 자랑하며, 부원료인 네틀(쐐기풀 잎)과 벌꿀의 탁월한 배합비율로 알로에 특유의 맛과 향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면역력 증진, 장 건강,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항산화 작용을 하는 비타민C가 1일 섭취량 기준 190%가 함유되어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함께 출시한 엘알 라이프탁 ‘프로 12 캡슐’은 검증된 11가지 프로바이오틱스의 이상적인 배합과 특허 받은 듀얼 마이크로 코팅 캡슐 기술이 특징이다. 듀얼 마이크로 코팅 캡슐 기술은 1차 단백질 코팅, 2차 다당체 코팅으로 특허 받은 유산균 제조방법이다. 유산균의 먹이, 유산균 성장에 도움을 주는 성분인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신바이오틱 포뮬라 제품으로 1캅셀당 살아있는 유산균 12억CFU를 함유하고 있다.

엘알 마이크로 실버 플러스 라인에서는 BG 바이옴 기능이 건강한 피부와 두피로 관리해주는 ‘페이스 워시’, ‘페이스 크림’과 ‘헤어 샴푸’를 새롭게 선보인다. 퓨어 실버 파우더인 MicroSilver BGTM 성분은 피부 보호막의 균형이 무너진 민감성과 건조함을 동반한 지성, 복합성 피부의 균형을 유지해주는 BG 바이옴 케어다.

‘헤어 샴푸’는 비듬 제거와 두피 진정에 효과적이며 건강한 두피로 케어 해준다. MicroSilver BGTM 성분이 두피 보호막의 균형을 맞춰주며 예민하고 건조, 가려운 두피에 진정 및 영양을 공급해준다.

마지막으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LR헬스&뷰티의 프리미엄 페이셜 케어 브랜드인 엘알 자이트가드(LR ZEITGARD)의 ‘스킨 리플렉션 세럼’은 블루라이트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고농축 스마트 세럼 제품이다. 주요 성분으로 35억년 이상 지구상에서 서식하는 가장 오래된 생물체인 스피루리나 알개 추출물은 광분해효소와 색소 피코시아닌을 함유하고 있다. 광분해효소는 UV와 HEV 빛으로 인한 피부를 케어 해주고, 색소 피코시아닌은 피부를 보호해준다.

이에 LR헬스&뷰티코리아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 덕분에 아시아 지역 최초로 한국시장에 12종의 제품을 런칭하며 성공적으로 진출할 수 있었다”며, “LR의 최신 기술력으로 완성된 신제품 6종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독일식 웰니스 라이프를 보다 적극적으로 알리고, 제품을 통한 브랜드 경험을 바탕으로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