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매월 6일 베네데이에 아메리카노 1+1 프로모션 진행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매월 6일을 베네데이로 정하고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베네데이는 베네를 상징하는 알파벳 ‘b’와 유사한 모양의 숫자 ‘6’에서 착안한 멤버십 데이다. 카페베네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6일 베네데이에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를 1+1으로 즐길 수 있다.

카페베네, 매월 6일 베네데이 아메리카노 1+1 프로 모션 진행
카페베네, 매월 6일 베네데이 아메리카노 1+1 프로 모션 진행

 쿠폰은 카페베네 멤버십 APP에서 매월 3일 자동 발급된다. 매월 3일에서 6일 사이에 가입하는 신규 회원의 경우, 가입과 동시에 쿠폰이 발급되며 6일 가입 시에도 당일 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1+1 쿠폰 사용 시 베네머그를 6개나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8월까지 한정으로 진행된다. 베네머그는 제조 메뉴 주문 시 메뉴별 1개씩 적립되며, 15개를 적립할 때마다 무료 음료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7월과 8월 베네데이에는 쿠폰 사용과 여름 캠페인 프로모션인 ‘굳피플 프로모션’이 함께 적용돼 프리퀀시 중복 적립이 가능하다. 굳피플 프로모션은 카페베네 여름 신메뉴 1회 필수 주문을 포함해 음료 당 제공되는 프리퀀시를 총 5개 모으면 자연 친화적 소재로 제작된 리유저블 산책 텀블러를 제공하는 행사다. 해당 행사는 8월 31일까지 카페베네 멤버십 APP에서 진행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카페베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베네데이를 지정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많은 분들이 베네데이를 통해 카페베네 아메리카노를 1+1로 즐기고 베네머그와 프리퀀시 적립까지 챙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카페베네는 최근 천도복숭아와 자두를 활용한 여름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신선한 여름 제철 과일 천도복숭아와 자두, 그리고 천도복숭아 젤라또의 조화로 더욱 다채로운 비주얼과 맛을 자랑한다. 메뉴는 빙수 2종 (피치 플럼 요거트 빙수, 피치 플럼 요거트 1인 빙수), 음료 3종 (피치 플럼 젤라또 에이드, 피치 플럼 프라페노, 수박 프라페노), 젤라또 1종 (천도복숭아 젤라또) 구성이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