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한달간 매주 금,토,일요일에 배달 25%, 방문포장 35% 할인 혜택 제공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7월 31일까지 매주 주말 모든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주말 2535’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주말 2535’ 프로모션은 매주 금, 토, 일요일에 피자헛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주문 시 적용 가능하며 배달 주문 고객에게는 25%, 방문 포장 고객에게는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피자 사이즈에 상관없이 프리미엄 피자 전 메뉴를 대상으로 한다.

피자헛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지만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맛있는 피자 먹으며 이겨내시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주말 2535’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 중에 있으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피자헛은 둘리 캐릭터를 활용한 새로운 패키지와 함께 토핑부터 엣지까지 모두 반반으로 즐길 수 있는 ‘리얼 하프앤하프 피자’를 출시했다. 신제품 ‘리얼 하프앤하프 피자’는 로스트비프 피자와 허니머스터드 쉬림프 피자를 동시에 즐길 수 있고, 피자헛의 시그니처인 리치골드 엣지와 치즈크러스트 엣지를 함께 경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