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 기간 내 올리브영에서 뉴트로지나 클렌징 제품 구매 시, 손나은 포토카드 선착순 증정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Neutrogena)가 10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클렌징 전 품목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뉴트로지나는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촉촉하고 깨끗한 클렌징으로 건강한 피부 바탕을 완성시켜주는 뉴트로지나의 아미노 약산성 폼클렌징 ‘딥클린 젠틀 포밍 클렌저’ 220g 대용량 제품을 47% 할인된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56만 뷰티 유튜버 '다영'이 추천한 아미노 약산성 폼클렌징 '딥클린 젠틀 포밍 클렌저'
56만 뷰티 유튜버 '다영'이 추천한 아미노 약산성 폼클렌징 '딥클린 젠틀 포밍 클렌저'

‘딥클린 젠틀 포밍 클렌저’는 뉴트로지나의 약산성 폼클렌징 라인 ‘아미노 딥클린’의 대표 제품으로 구독자 수 56만 명 이상을 보유한 유명 뷰티 유튜버 ‘다영’이 강력 추천한 제품으로도 유명하다. 특히 최근 크리에이터 ‘다영’이 가장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들을 모아 소개한 ‘월간 뷰티’ 영상에도 등장해 화제가 됐다.

뉴트로지나 ‘딥클린 젠틀 포밍 클렌저’는 피부 천연 보습 인자의 절반 이상을 구성하고 있는 ‘아미노’ 성분을 베이스로 한 저자극 아미노 약산성 폼클렌징으로, 아미노 성분이 피부 수분 장벽을 지켜 기존 약산성 보다 더 촉촉한 세안이 가능하다. 또한, 약산성 클렌저임에도 불구하고 뉴트로지나만의 뛰어난 기술력으로 모공 속 초 미세먼지와 잔여물까지 99% 말끔히 제거하는 탁월한 세정력과 풍성한 거품으로 사용감을 높였다. 실제로 많은 소비자들이 사용 후 “아미노 약산성이라 세안 후 시간이 지나도 피부가 건조하지 않고 촉촉하다”, “보통 약산성 제품에서 아쉬웠던 세정력이나 사용감을 완벽하게 보완한 것 같다” 등의 평을 남기는 등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뉴트로지나는 트러블·지성 피부를 위한 ‘딥클린 아크네 포밍 클렌저’, 클렌징 오일 등 뉴트로지나의 인기 클렌징 품목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뉴트로지나가 준비한 특별한 증정 이벤트 역시 눈에 띈다. 뉴트로지나는 프로모션 기간 중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뉴트로지나 클렌징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브랜드 모델 ‘손나은’ 포토카드를 포함한 ‘아미노 딥클린 키트(포토카드 1장 + 딥클린 젠틀 포밍 클렌저 10g)’를 증정하며, 1만 5천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네트백을 추가로 증정한다. 구매처(온라인, 오프라인)에 따라 제공되는 포토카드의 종류는 다르며, 모든 증정품은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뉴트로지나 브랜드 관계자는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환절기에는 피부 장벽을 무너뜨리지 않으면서, 노폐물은 깨끗하게 씻어내는 촉촉하고 건강한 클렌징이 더욱 중요하다”며 “아미노 성분으로 자극 없이 더 촉촉하고, 세정력까지 갖춰 딥&젠틀 클렌징이 모두 가능한 저자극 약산성 폼클렌징 ‘뉴트로지나 아미노 딥클린’으로 올 가을&겨울 한층 더 건강해진 피부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