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항공사, 네이버와 내륙노선 활성화를 위한 네이버페이 적립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한국공항공사, 네이버와 내륙노선 활성화를 위한 네이버페이 적립 프로모션 실시
  • Reporter Kim Myeong-keun
  • 승인 2021.10.02 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륙 항공권 구매하고 네이버페이 포인트 받아가세요

한국공항공사(사장 손창완)는 10월 한 달간 네이버항공권을 통해 내륙노선 항공권을 구매하고 탑승한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김포에서 출발하는 6개 노선(무안, 광주, 울산, 여수, 포항, 사천)과 양양에서 출발하는 3개 노선(김해, 광주, 대구), 무안-울산 노선 등 내륙노선을 대상으로 하며, 제주에 집중된 항공수요를 내륙노선으로 분산해 코로나 시대에 안전한 국내 항공여행을 만들고자 기획했다.

한국공항공사와 네이버가 함께하는 항공권 프로모션 이미지
한국공항공사와 네이버가 함께하는 항공권 프로모션 이미지

네이버를 통해 10월 한 달 동안 구매부터 탑승까지 완료한 고객은 발권 건당 편도 기준으로 네이버페이 1천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으며, 왕복 기준 2천 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하다. 결제 시 로그인 한 네이버아이디로 포인트가 적립되며 결제수단이나 항공사 등의 제한은 없고,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항공권(https://flight.nav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창완 한국공항공사 사장은 “철저한 방역관리와 비대면·비접촉 서비스로 공항 이용객이 안심하고 공항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하루빨리 건강한 일상으로 돌아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