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에어쿠션 캔버스‘ 한정판 출시
상태바
아이오페, ‘에어쿠션 캔버스‘ 한정판 출시
  • Lee ji
  • 승인 2021.10.03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참여로 선정한 버킷리스트 문구 스티커로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꾸미는 쿠션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에어쿠션 캔버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 쿠션은 제품 용기를 하얀 캔버스처럼 디자인해 함께 동봉된 버킷리스트 문구 스티커로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제품이다.

 '에어쿠션 캔버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
 '에어쿠션 캔버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

버킷리스트 문구는 아이오페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사전에 고객들로부터 제안을 받았으며, 스마일(Smile), 레스트 앤 플레이(Rest&Play), 프릴리(Freely), 러브(Love) 총 4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기본 제공되는 스티커 외 취향에 따라 본인이 소장한 아이템을 활용해 제품을 꾸미는 것도 가능하다.
에어쿠션 캔버스는 커버와 내추럴 2가지 유형으로 출시하며, 두 유형 모두 고객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3가지 호수(21C, 21N, 23N)로 선보인다. 한정판 구성은 본품과 리필용을 비롯해 캔버스 쿠션 용기, 버킷리스트 스티커로 이뤄져 있다.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인 에어쿠션은 곱고 균일한 입자를 만드는 특화공정을 적용해 얇고 섬세하게 피부결 표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통기성이 우수하고 가벼운 제형으로 유·수분 균형을 잡아주기 때문에 오랫동안 바르고 있어도 속당김과 번들거림이 없다. 피부 진정과 보호를 위한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 기술을 적용했으며, 촘촘한 커버가 가능하도록 제품 전용 탄력 퍼프도 사용했다.
아이오페 에어쿠션 캔버스 한정판(4만 5천 원대)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마트, 아모레퍼시픽몰을 포함한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