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에너지솔루션, 배터리 업계 최초 컴플라이언스 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상태바
LG에너지솔루션, 배터리 업계 최초 컴플라이언스 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 성정욱 편집부국장
  • 승인 2021.11.22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의 준법경영 및 리스크 관리 관련 국제 인증
-글로벌 배터리 선도기업으로서 투명성 및 신뢰성 제고

LG에너지솔루션이 전세계 배터리 업계 최초로 글로벌 컴플라이언스 경영시스템(ISO37301) 인증을 획득했다고 22일 밝혔다.

ISO37301는 국제표준화기구(ISO, 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가 지난 4월 제정한 국제표준으로 기업의 준법 정책 및 리스크 관리 등이 글로벌 수준에 부합하고 효과적으로 운영되는지를 평가하여 수여되는 국제 인증이다. 

LG에너지솔루션이 획득한 컴플라이언스 경영시스템 ISO37301 인증서
LG에너지솔루션이 획득한 컴플라이언스 경영시스템 ISO37301 인증서

이번 인증으로 LG에너지솔루션은 글로벌 수준의 준법 경영시스템을 구축해 준법 리스크를 사전에 식별하고 예방하는 프로세스를 갖추고 있음을 인정받았다. 

이를 통해 글로벌 배터리 선도기업으로서 고객을 비롯한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에게 투명성 및 신뢰성을 제고할 수 있게 되었다.

LG에너지솔루션은 모든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컴플라이언스 교육 실시, 뉴스레터 배포 등을 통한 임직원들의 인식 제고와 함께 체계적인 컴플라이언스 운영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해오고 있다

법무실장 한웅재 전무는 “전세계적으로 배터리 산업이 급성장함에 따라 기업에 대한 컴플라이언스 요구 수준도 점차 높아지고 있다”며 

“LG에너지솔루션은 배터리 선도기업으로서 글로벌 컴플라이언스 분야에서도 확실한 경쟁력을 갖춰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