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식탁 위 ‘상품 죽’, 간편 대용식 시장서 두각!
상태바
아침 식탁 위 ‘상품 죽’, 간편 대용식 시장서 두각!
  • Lee ji
  • 승인 2021.12.19 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가 바꾼 아침 일상, 간편함과 영양까지 고루 갖춘 RTH 푸드에 대한 수요 증가

올해 비비고는 든든한 아침 식사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아침 식사로 비비고 죽을 알리기 위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전했다.

상품 죽 성수기인 겨울철을 맞아 ‘죽으로 아침 식사 됩니다’ 캠페인을 실시하며, 간편한 조리 과정과 풍성한 재료가 주는 포만감을 제공하는 ‘올인원 아침 식사’로 비비고 죽을 소구한다. 이를 위해 바쁜 매일 아침, 가족들의 끼니를 책임지는 엄마이자 아내인 모델 이현이를 캠페인 앰버서더로 선정해 아침 식사로써 비비고 죽의 우수성을 알리고, 타깃 소비자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실제 비비고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실시한 ‘비비고 아침 식사 죽 체험단’ 이벤트도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모집 기간 7일 동안 500여 명이 넘는 소비자가 참여하며 아침 식사 죽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특히 이현이가 아이들의 아침 식사로 추천하는 ‘비비고 프리미엄 한우 소고기 죽’은 국내산 한우, 버섯, 채소를 풍성하게 넣어 외식 전문점 수준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저온 보관한 100% 국내산 쌀로 지어 살아있는 쌀알의 식감과 오랜 시간 끓여낸 사골육수의 고소함과 깊이 있는 풍미가 일품이다. 다가오는 동지에 별미로 제격인 ‘비비고 동지팥죽’은 풍성한 통팥과 부드러운 쌀을 넣고 정성 들여 끓여내어 깊고 진한 맛으로, 달지 않고 담백하여 한 끼 식사로도 부담이 없다. ‘비비고 단호박 죽’은 진한 단호박의 달달하고 깊은 맛에 풍성한 호박 덩어리와 통단팥이 들어있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CJ제일제당 비비고 관계자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아침을 챙겨 먹고자 하는 소비 변화와 매일 아침 든든함을 채워줄 수 있는 상품 속성을 고려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상품 죽의 일상식 트렌드를 위해 상품 죽의 다양한 TPO를 제안하며 상품 죽 시장 성장은 물론 식문화 트렌드를 주도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