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가 모델로 활동하는 브랜드 일일하우는 100% 비건 인증을 획득한 다양한 건강식품을 선보인다.
일일하우는 삼일제약이 지난달 새롭게 론칭한 웰니스 푸드 브랜드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일일하우 프로틴밀과 일일하우 오트리치 2종이 있다.
일일하우 프로틴밀은 1회 제공량(250ml) 당 22g의 높은 단백질 함량을 가진 식사대용 프로틴밀이다. 
18가지의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으며 GMO 프리 대두단백·완두단백·쌀단백을 적정비율로 혼합해 식물성 단백질만으로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갖춘 100% 완전 단백질 식품이다.

일일하우, 건강미인 신민아가 선택한 비건 음료 ‘일일하우’
일일하우, 건강미인 신민아가 선택한 비건 음료 ‘일일하우’

일일하우 오트리치는 100% 식물성 귀리음료로 유당과 설탕,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이 없는 안전한 식품이다. 설탕 없이 효소분해 과정만으로 귀리 본연의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단맛이 나기 때문에 체중관리에 좋다. 이외에도 '비건 파이토 콜라겐 부스터 석류', '비건 히알루론산 코코넛', '비건 히알루론산 알로에' 등 비건 젤리스틱 3종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일일하우 관계자는 “100% 비건 제품을 선보이는 일일하우에 잘 어울리는 싱그럽고 건강한 배우 신민아씨와 함께 해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화보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며 “신민아의 이번 일일하우 제품 화보에 이어 앞으로도 일일하우와 함께하는 모습을 꾸준히 공개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일일하우는 ‘건강한 하루하루(日日)를 위한 검증된 노하우(Know-how)를 찾아 누구나 옳은 건강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브랜드 콘셉트를 바탕으로 100% 비건 인증을 받은 다양한 비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