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혜택과 함께 LG 프라엘 에센셜 부스터 만날 수 있는 기회

LG전자가 LG 프라엘 제품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월 14일부터 3월 31일까지 티몬과 함께 뷰티 정기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해당 기간 동안 정기 구매를 신청할 경우 LG 프라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LG 프라엘 X 티몬 뷰티 정기 구매 이벤트
LG 프라엘 X 티몬 뷰티 정기 구매 이벤트

‘LG 프라엘 X 티몬 뷰티 정기 구매 이벤트’는 12개월간 월 3만 원의 정기 구매 신청과 롯데 제휴 카드 신규 발급을 통해 LG 프라엘 에센셜 부스터를 4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제휴 카드를 발급하지 않는 고객도 정기 구매를 신청만 한다면 에센셜 부스터를 19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정기 구매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월 3만 원의 적립금이 지급되고, 해당 적립금은 티몬 뷰티관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200여개 화장품 브랜드가 입점된 티몬 뷰티관은 정기 구매 신청 고객만 이용할 수 있다. 

티몬 측에서도 이번 정기 구매 이벤트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정기 구매 신청 시 티몬 뷰티관 제품 대상 최대 50%의 상시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매월 새로운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 혜택으로 제공되는 LG 프라엘 에센셜 부스터는 초음파 클렌저에 화장품 흡수 촉진 기능을 더해 피부 속 건조까지 해결해 주는 수분멀티케어 뷰티 디바이스로, 노폐물 세정은 물론 영양·보습까지 관리 가능하다. 
또한, IPX 7 방수등급 제품으로 샤워할 때 세척할 때에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LG전자 HE마케팅 담당 김선형 상무는 “평소 자기 관리에 관심이 많은 고객이라면 뷰티 디바이스와 다양한 뷰티 제품의 시너지를 적극 활용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한정 수량으로 마련된 행사인 만큼 관심 있으신 분들은 서둘러 만나 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LG전자는 티몬 뷰티 정기 구매 이벤트와 함께 ‘간편식 정기 구매 이벤트’도 오픈했다. 다양한 간편식 구매가 가능한 간편식 정기 구매를 신청하고 롯데 제휴 카드를 신규 발급하면 LG DIOS 광파오븐을 6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