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공상과학 영화 콘셉트의 두 번째 ‘피자헛 오리지널 시리즈’ 영상을 공개하고 신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피자헛은 이병헌과 허성태의 열연으로 인기몰이를 했던 피자헛 오리지널 시리즈 1편에 이어 마치 영화와 같은 높은 퀄리티의 피자헛 오리지널 시리즈 속편을 공개했다.

광고 영상은 쉬림프 부족 현상에 시달리는 인류를 위해 광활한 우주에서 ‘통새우로 가득찬’ 프리미엄 피자 행성을 찾아내는 설정을 담고 있다. 2배로 늘린 새우 토핑 양을 강조한 것으로 피자헛만의 ‘진짜’ 프리미엄 피자 이미지를 제대로 녹여냈다.

광고에 등장하는 ‘케이준 더블쉬림프 포켓’은 기존 대비 새우 토핑의 양을 2배 늘려 30마리의 통새우를 입안 가득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새우를 더 맛있게 만드는 피자헛만의 케이준 시즈닝과 매콤달콤한 하바네로 칠리소스가 새우의 맛을 돋워준다. 케이준 더블쉬림프 포켓은 콘무스와 체다 치즈를 가득 채운 ‘콘치즈 포켓 엣지’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피자헛의 신규 광고 영상은 17일부터 TV 및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피자헛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피자헛 공식 SNS 채널에서는 통새우 30마리를 인증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