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이 오는 18일 GS홈쇼핑을 통해 ‘딥그린 클렌저’ 스페셜 구성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전했다.
이번 방송은 지난 해 4월 GS홈쇼핑을 통해 첫 론칭한 ‘딥그린 클렌저’의 8월 마지막 방송 이후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6개월만에 리뉴얼된 제품으로 돌아와 눈길을 끈다. 이번 방송은 18일 오후 1시 40분부터 진행되며, 리얼라엘 딥그린 클렌저 150ml 5개와 무료체험분 5ml 1개로 이루어진 싱글 구성과 싱글 구성 수량을 두배씩 더한 더블 구성 두 가지로 마련했다. 싱글 구성은 소비자 가격 대비 58% 할인된 59,900원에 구매 가능하며, 더블 구성은 최대 65% 할인 혜택이 적용된 99,8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리얼라엘, ‘딥그린 클렌저’ GS홈쇼핑서 18일 단독 방송
리얼라엘, ‘딥그린 클렌저’ GS홈쇼핑서 18일 단독 방송

역대급 할인 혜택으로 돌아온 리얼라엘의 ‘딥그린 클렌저’는 바이오디톡스(BioDtox) 성분을 함유해 피부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이며, 피부 겉과 속의 노폐물을 자극없이 편안하게 딥클렌징 해주는 올인원 클렌저다. 또한, 제주녹차추출물과 코코넛 등의 식물 유래 성분을 포함해 피부를 건강하고 깨끗하게 관리해준다. 또한 모공 속 노폐물은 흡착하고, 수분을 채워주는 미셀입자가 함유되어 있어 세정력은 물론 피부 보습에도 도움을 준다. 특히, 걱정 성분 10가지를 배제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