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프리, 미네랄과 수분 풍부한 그린키위로 여름철 건강관리 장려하는 ‘제스프리 그린 프로모션’ 매년 정기 진행

뉴질랜드 프리미엄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가 바로 먹기 좋게 알맞은 정도로 후숙된 ‘맛있는 후숙 그린키위’ 팩을 이마트 전지점에서 판매하고, 구매 고객에게 자사 캐릭터인 ‘키위브라더스’의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물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제스프리는 매년 여름마다 ‘그린키위’ 섭취를 장려하며 소비자들이 무더위를 건강하게 이겨내도록 돕는 ‘그린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그린키위는 미네랄과 수분이 풍부해 여름철 땀으로 배출된 체내 수분과 에너지를 보충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올해도 지속되는 제스프리 그린 프로모션은 할인 혜택 및 이모티콘 증정까지 소비자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이마트 전국 지점에서는 7월 27일까지 일주일 동안 ‘맛있는 후숙 그린키위’ 팩을 약 17% 할인한 4,980원에 판매하고, 구매하는 고객에게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많은 사랑을 받았던 지난 제스프리 광고의 재현 장면을 포함해 키위브라더스만의 귀여운 모습을 담은 이모티콘 16종을 30일 동안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다.

제스프리, '신나리셔스' 이모티콘 증정하는 '그린 프로모션' 실시
제스프리, '신나리셔스' 이모티콘 증정하는 '그린 프로모션' 실시

 

제스프리의 브랜드 마스코트인 ‘키위브라더스’는 중독성 강한 CM송과 귀여운 율동이 돋보이는 광고 캠페인을 통해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며 ‘신나리셔스’라는 신조어를 유행시킨 바 있다. 제스프리는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을 출시해달라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이번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키위브라더스의 통통 튀는 멘트와 귀여움을 살린 이모티콘 16종을 무료 배포하기로 했다. 

상큼달콤한 맛의 제스프리 그린키위는 다양한 영양 성분을 함유해 무더운 여름철에 잃기 쉬운 입맛과 영양소 보충을 돕는다. 제스프리 그린키위는 100g당 2.3g의 풍부한 식이섬유와 천연 단백질 소화 효소인 액티니딘을 함유해 소화기 건강 증진에 효과적이며, 과민성 대장 증후군이나 소화불량, 변비 등 소화장애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그린키위는 대표적인 저혈당 과일로 혈당관리나 체중관리가 필요한 사람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제스프리 인터내셔널 한국지사 주민혜 이사는 “무더운 날씨로 지치기 쉬운 요즘, 많은 고객분들이 미네랄과 수분이 풍부한 그린키위로 여름을 건강하게 이겨내시길 바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귀여운 키위브라더스와 함께 더욱 건강하고 즐거운 그린 라이프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