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클리오 (대표이사: 한현옥) 고기능 클린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goodal)’이 광동생활건강의 ‘비타500 데일리스틱’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구달의 토너 패드 2종 중 1종 구매 시, ‘비타500 데일리스틱 30포 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협업은 구달의 청귤 & 어성초 토너패드 2종과 비타500 데일리스틱과의 만남으로, ‘하루 한 장으로, 피부와 활력을 리프레-C’ 하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구달과 비타500스틱이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은 △구달 청귤 비타C 토너 패드 70매 기획세트(+10매) △구달 맑은 어성초 진정 토너 패드 70매 기획세트(+10매) 2종 중 1종 구매 시, 선착순으로 비타500 데일리스틱 30포 세트가 함께 증정되는 것이 특징이다.

구달, 청귤&어성초 패드 2종 X 비타500스틱 콜라보 
구달, 청귤&어성초 패드 2종 X 비타500스틱 콜라보 

‘청귤 비타C 토너 패드’는 제주 청귤추출물(탄제린추출물)과 비타민C 유도체를 함유해 패드 한 장으로 간편하게 피부 결을 정리하는 제품이다. 화학적 각질제거 성분인 AHA나 BHA 대신 식물 유래 과일산을 사용했으며, 각질 정리뿐 아니라 피부에 비타민과 수분을 공급해 순하고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또한, ‘맑은 어성초 진정 토너 패드’는 진정에 효과적인 제주산 어성초 추출물(*약모밀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결을 패드 한 장으로 촉촉하게 진정시키는 데일리 토너 패드다.(*원료적 특성에 한함)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자극 진정, 즉각적인 피부 쿨링, 민감 피부 저자극 시험을 완료하여 민감 피부에도 쓸 수 있다.

구달 패드 2종과의 비타500스틱 콜라보 프로모션은 오는 8월 22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