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압구정역에 위치한 하얏트 체인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풍성한 주말 호캉스를 위한 ‘레이지 위켄드 패키지(Lazy Weekend Package)’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해당 패키지는 애피타이저부터 메인 요리, 디저트까지 다채로운 브런치 요리를 뷔페 스타일로 즐길 수 있는 ‘안다즈 위켄드 롱 브런치’ 이용 혜택이 포함되어 있어, 안다즈 서울 강남의 감각적인 객실에서의 편안한 투숙과 풍성한 브런치를 모두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후 1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포함되어 브런치 시작 시간까지 객실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레이지 위켄드 패키지는 ▲감각적인 안다즈 색감을 담은 안락한 객실 1박 ▲안다즈 위켄드 롱 브런치 뷔페 2인(1인 당 13만 5천 원)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12시 ▲주류를 제외한 미니바 무료 이용 ▲더 서머 하우스의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무료 와이파이 등 다채로운 혜택이 포함되어 평일에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주말동안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지기에 제격이다. 

안다즈 서울 강남의 ‘레이지 위켄드 패키지’는 2023년 3월 2일부터 2023년 6월 30일까지 예약 및 투숙 가능하다. 패키지 가격은 48만 5천 원부터이며, 10% 세금이 별도 부과된다. 패키지 예약 및 문의는 02-2193-7000 또는 andazseoulgangnam.com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