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산 수박과 참외를 재료로 사용해 시원하고 달콤한 여름 과일의 맛 제공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7월 3일부터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에 동참하며 신세계 유니버스 기념 음료인 ‘스타벅스 수박 그란데 블렌디드’를 한정 출시한다.

‘스타벅스 수박 그란데 블렌디드’는 국내산 수박과 성주 참외를 사용해 제조한 음료로 무더운 여름 시원한 여름 과일의 느낌을 그대로 살렸으며, 음료의 끝 맛을 참외를 활용해 더욱 달콤하게 제공한다.

‘스타벅스 수박 그란데 블렌디드’ 출시는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과 동시에 시작하며, 7월 3일부터 스타벅스 전국 매장에서 재료 소진 시까지 한정으로 판매된다. (일부 매장 미판매)

스타벅스는 7월 3일부터 7월 9일까지 진행되는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에 맞춰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 대상 해당 기간 내 스타벅스 수박 그란데 블렌디드 주문 시 음료 1잔 당 별 3개를 추가로 적립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이 스타벅스 수박 그란데 블렌디드 1잔 구입 시 5개의 별을 수령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하여 추천한 친구가 신세계 유니버스 회원 가입 시 추천인에게 Tall 사이즈 아메리카노 쿠폰을 최대 5매까지 제공하며 신규 가입한 친구에게도 Tall 사이즈 아메리카노 쿠폰 1매가 제공된다.

아울러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 기간 중 스타벅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 스타벅스 인기 MD 20종과 스타벅스 롤 케이크 4종에 대해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스타벅스 코리아 박현숙 상품개발담당은 “스타벅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스타벅스 수박 그란데 블렌디드’를 마시며 시원하고 상쾌하게 무더위를 이겨 내시기를 희망한다.”라고 전하며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 기간 중 스타벅스에서 풍성한 즐거움을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