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 한해동안 목주름과 팔자주름 관리 인기 듀오 제품 사은행사 실시
- 11/9 ~ 11/16 단 7일간, CKD 괄사 목주름 크림&괄사 리프팅 세럼 최고 혜택 제공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건강을 바르다’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 (씨케이디 개런티드)’가 11월 9일부터 16일까지 단 7일간 브랜드 베스트 제품을 최대 할인 가격에 선보이는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종근당건강 CKD, 블랙 프라이데이 베스트셀러
종근당건강 CKD, 블랙 프라이데이 베스트셀러

이번 프로모션은 목주름과 팔자주름으로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주름 관리에 특화된 레티놀콜라겐 저분자 300 괄사 목주름 크림과 괄사 리프팅 세럼 등 베스트 듀오 제품으로 준비됐다.

목주름은 거북목, 버섯목 등 아침부터 밤까지 스마트폰을 장시간 보는 현대인에게 흔하게 나타나는 주름이다. 턱을 들어 올려 뒤로 젖히거나 위아래 옆으로 당기는 스트레칭을 하면 목주름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지만, 이미 목주름이 생겼다면 괄사 제품을 활용한 세트 케어를 고려해 볼 수 있다.

CKD 레티놀콜라겐 괄사 목주름 크림은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33만 개*를 돌파한 CKD의 베스트 셀러이다. 특수 스틸 재질의 괄사, 저분자 콜라겐과 레티날 포뮬러의 우수한 제품력으로 주요 뷰티 어워즈 3관왕 수상*까지 달성해 23년 스타 상품으로 인정받은 제품이다.

이를 기념하여 2023년 11월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에 최대 혜택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온라인 공식몰에서만 괄사 목주름 크림&괄사 리프팅 세럼 세트를 최대 66%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종근당건강 CKD, 블랙 프라이데이 베스트셀러
종근당건강 CKD, 블랙 프라이데이 베스트셀러

 

조영한 화장품사업부장은 “11월 블랙 프라이데이와 FW 주름관리 시즌을 맞아 다양하고 차별된 혜택을 통해 주름으로 고민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괄사 맛집으로 소문난 CKD에서 한해동안 사랑받은 만큼 최대한 돌려드리는 행사인 만큼 많은 성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23년 Black Friday 괄사 베스트 듀오 제품은 씨케이디 자사몰 (https://ckdcos.com)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