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PR LEGEND 부문 은상

(2024. 1 .25 ) PR회사 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는 자사의 김경해대표가 1월 24일 (현지시간) 영국 런던에서 개최된 세계적으로 권위를 인정받는 PR분야 賞인 『INDIE AWARDS 2023』에서 PR산업의 전설적인 인물에게 시상하는 『올해의 PR LEGEND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전세계 119개국 1600개 이상의 PR, 광고, 미디어 분야의 기업을 연결하는 세계적 독립기관  네트워크인 『thenetworkone』은 영국 런던에 소재하고 있으며, 매년 ‘INDIE AWARDS 시상식’을 개최하고 관련분야 우수 인사를 선발하여 시상한다.

이번 PR 레전드 부문 상은 올해 신설된 상으로 지난 24일 열린 시상식에서 김경해 대표가 사전에 선발된 5명의 숏리스트(short list) 중에서 은상 수상자로 발표되었다

『thenetworkone』의 줄리안 볼딩(Julian Boulding)회장은 “김경해대표는 PR 관련 5권의 저서를 발간했고, 2015년 ‘다보스 월드 커뮤니케이션즈 포럼’에서 위기관리 특강을 하는 등 PR의 위상을 높인 공로로 상을 받게 되었다”고 밝혔다.

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 김경해대표
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 김경해대표

수상자인 김경해대표는 “세계적인 PR 네트워크로부터 레전드로 인정받아 상을 받게 되어 영광스럽다”며 “향후에도 한국 PR산업의 발전과 후배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