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을 예술로 승화한 샴페인 페리에 주에, 프랑스 영화 배우 멜라니 로랑과
특별한 만남!

주식회사 페르노리카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자연을 예술로 승화한 샴페인 ‘페리에 주에(Perrier-Jouët)’가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필 유어 월드 위드 원더(Fill your world with wonder)'를 론칭하고 프랑스 배우 겸 감독 멜라니 로랑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페리에 주에는 브랜드의 탄생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자연과의 공생에 대해 이야기 해오고 있다. 페리에 주에의 설립자이자 보타니스트였던 피에르 니콜라스 페리에(Pierre-Nicolas Perrier)는 최상의 샴페인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메종 페리에 주에의 자연환경을 소중히 지키며 자연과 유기적인 관계를 이어가야 한다는 신념을 가졌다.

페리에 주에 ‘필 유어 월드 위드 원더’ 캠페인 키 비주얼
페리에 주에 ‘필 유어 월드 위드 원더’ 캠페인 키 비주얼

페리에 주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서 인간과 자연은 하나이며, 지구를 아끼고 공존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한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론칭한 ‘필 유어 월드 위드 원더’ 글로벌 캠페인은 꽃과 생태계 안에서 꽃이 차지하는 중요한 역할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꽃을 비롯해 다른 모든 식물과 동물처럼 우리도 자연과 별개가 아니라 자연의 일부라는 사실을 강조한다.

‘필 유어 월드 위드 원더’ 글로벌 캠페인 론칭과 함께 페리에 주에는 프랑스의 배우 겸 감독 멜라니 로랑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멜라니 로랑은 독립영화부터 블록버스터까지 50편이 넘는 영화에 출연했으며, 2011년부터는 프랑스와 미국에서 감독으로서도 성공을 거뒀다. 그녀의 예술적 경력 외에도, 멜라니 로랑은 자신의 플랫폼을 사용하여 환경과 관련해 목소리를 내고 현장에서 직접 실천하는 등 환경 문제에 헌신해 왔다. 멜라니 로랑이 공동 감독을 맡은 다큐멘터리 ‘내일 (Tomorrow)’은 2016년 프랑스의 아카데미로 불리는 세자르 영화제에서 최우수 다큐멘터리상을 수상했으며 COP21 회의와 UN에서도 상영됐다.

이러한 멜라니 로랑의 경력은 페리에 주에가 가진 예술과 자연에 대한 열정과 일맥상통한다. 멜라니 로랑은 변화에 기여할 수 있는 실용적이고 긍정적인 해결책을 강조하며, 페리에 주에는 제품을 생산하는 단계에서부터 ‘자연을 예술로 승화해낸 샴페인’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이르기까지 브랜드의 원천인 메종 페리에 주에의 ‘떼루아(토양)’와 생물다양성을 보전하기 위해 친환경 에너지 사용, 제로 에어(zero-air) 운송 정책, 페리에 주에 포도원 내 무제초제 정책 등을 시행하고 있다.

멜라니 로랑은 일본의 야나기사와 쇼가 감독한 페리에 주에의 새로운 캠페인 필름에 출연하는 것 외에도 변화의 장인으로서 생물 다양성을 촉진하기 위한 페리에 주에의 환경 프로젝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멜라니 로랑은 “페리에 주에와 동행하면서 우리가 공유한 자연에 대한 비전을 전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우리가 가진 변화를 향한 의지와 추진력은 동일한 것으로서, 미래 세대에게 진정으로 긍정적인 것을 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페리에 주에는 새로운 캠페인 론칭을 기념하여 지난 10월 20일 일본 도쿄에서 전 세계 독점 시사회를 열고 바람직한 미래를 위한 페리에 주에의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19세 이상의 법적음주허용 소비자를 위한 컨텐츠입니다.

Drink Responsibly 경고: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 제품명: 페리에 주에 제조국: 프랑스 수입업소: (주)페르노리카코리아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