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만 오토모티브, 2024 F1 시즌에도 스쿠데리아 페라리의 공식 파트너로 포뮬러 마케팅 파트너십 지속
  • 페라리, 자동차 OEM 최초로 향후 출시될 자사의 자동차 라인업에 만의 차량 운전자 모니터링 시스템 도입하며 하만과의 기술 파트너십 확대

 

                      하만, 스쿠데리아 페라리와 파트너쉽 연장
                      하만, 스쿠데리아 페라리와 파트너쉽 연장

2024 3 8스탬포드, 코네티컷자동차 중심의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는 자동차 기술 기업 하만(HARMAN) 스쿠데리아 페라리(Scuderia Ferrari) 공식 파트너로 2 연속 포뮬러 시즌을 함께 하게 되었다고 발표했다. 페라리는 트랙에서의 파트너십을 도로 위의 기술로 확장하며 향후 출시될 자사의 자동차 라인업에 하만의 차량 운전자 모니터링 시스템인 하만 레디 케어(Ready Care) 다양한 솔루션을 채택한 최초의 자동차 OEM 되었다.

하만 오토모티브 사업부의 크리스천 소봇카(Christian Sobottka) 사장은자동차의 한계를 뛰어넘기 위한 협업에 대한 의지는 하만 오토모티브와 페라리 파트너십의 초석이라며성공적인 첫해에 이어 2024 레이스 시즌을 위한 캠페인과 함께 하게 스쿠데리아 페라리와의 파트너십을 기대한다. 또한, 하만은 페라리와의 기술 파트너십을 확대하여 페라리 고객을 위한 다수의 주요 레디 케어(Ready Care) 안전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2024 포뮬러 시즌에는 혁신과 우수성을 향한 공동의 노력에 초점을 맞춘 통합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간의 시너지 효과를 실현할 계획이다.

 

페라리는 향후 출시될 자사의 자동차 라인업에 운전자의 주의가 산만해져 있는지 확인하고 도로 주행에 다시 집중할 있도록 경고해주는 하만 레디 케어(Ready Care) 시선 추적 기능(eye-gaze tracking) 적용할 예정이다. 하만의 레디 제품(Ready Product) 라인업에 속하는 레디 케어(Ready Care) 인공지능, 머신 러닝 신경과학을 사용하여 운전자의 주의가 산만해지거나 졸음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 시점을 파악한 운전자의 시야, 정신이 도로 주행에 집중하도록 돕는 업계 최초의 차량 운전자 모니터링 시스템으로 맞춤형 운전 개입을 제공한다.

 

페라리와의 파트너십 연장은 자동차 중심의 소비자 경험(Consumer Experiences. Automotive Grade) 가치로 하는 하만이 동급 최고의 차량 경험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자동차 전장 공급업체가 되기 위한 여정의 주요 이정표가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car.harman.com 링크를 참고하면 된다.

 

ABOUT HARMAN

HARMAN(하만, www.harman.com) 커넥티드 시스템, 음향/영상기기, 기업 자동화 솔루션 커넥티드 서비스 등을 자동차 회사를 비롯한 일반 기업 소비자에게 개발, 공급하고 있다. 하만의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AKG®, Harman Kardon®, Infinity®, JBL®, Lexicon®, Mark Levinson®, Revel® 등이 있으며 하만의 제품들은 일반 소비자뿐 아니라 하이파이 오디오 애호가 뮤지션들에게 찬사를 받고 있으며 유명 공연장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세계 5천만 이상의 자동차에 하만의 카오디오와 커넥티드 시스템이 사용되고 있으며 하만의 소프트웨어는 가정, 사무실 그리고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모바일 기기 시스템을 연결하고 있다. 2017 3, 하만은 삼성전자의 100% 자회사로 편입되었다. 현재 세계에 3만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