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사와의 공동 성장 위한 혁신전략 발포

HP 3 5일부터 7(현지시간)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하는앰플리파이 파트너 콘퍼런스(Amplify Partner Conference; APC)’ 개최했다. 행사에서 HP 새로운앰플리파이 파트너 프로그램 발표하고 HP 보유한 업계 높은 신뢰도와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를 공유하며 공동 성장 방안을 제시했다. 이와 함께 인공지능(AI) 기술이 적용된 신규 제품 서비스를 발표하며 혁신성도 강조했다.

HP미래를 준비하자라는 의미의 자사 비전인 ‘Future Ready’ 기반으로 고객 중심의 전략을 내세워 채널 파트너사와 지속적인 공동 발전을 도모하고 있다. 파트너사의 사업 효율성 수익성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인사이트도 제공 중이다. 이의 일환으로 HP 파트너사가 AI 활용 새로운 기회를 비즈니스에 접목할 있도록 대비해 장기적 성장을 이룰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HP APC에서 발표하는 데이비드 맥쿼리 HP 최고운영책임자
                              HP APC에서 발표하는 데이비드 맥쿼리 HP 최고운영책임자

데이비드 맥쿼리(David McQuarrie) HP 최고운영책임자(COO) “IT 업계가 역사상 가장 역동적인 시대를 겪고 있는 가운데 HP 파트너사와 함께 지속가능한 성장의 새로운 길을 열어가고 있으며, 다양한 공동 사업 발전 기회를 발굴하고 있다 “HP 지역, 업종, 규모에 관계없이 모든 파트너사들이 글로벌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성장해 나갈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전했다.

 

이번 행사는 ‘AI 하이브리드 시대의 생산성 협업에 대한 재정의 주제로 HP 업무 관계 지수(HP Work Relationship Index) AI 마스터클래스(AI MasterClass) 확장된 AI PC 포트폴리오 HP WEX (HP Workforce Experience) 플랫폼 다양한 세션으로 구성됐다.

 

업무 관계에 대한 AI 기술의 긍정적인 잠재력을 시사하는 HP 업무 관계 지수

HP 12 국가, 15,600명의 직원을 대상으로 업무에 대한 근로자들의 인식을 조사한  HP 업무 관계 지수를 발표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세계의 근로자들이 업무에 느끼는 부담감이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직장 또는 업무와의 건강한 관계에 대한 근로자의 기대치가 증가하고 있으며, 조사에 참여한 76% 직원들은 AI 기술이 이러한 관계가 개선되는 데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 기대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HP AI 마스터클래스 교육 인증을 포함한 앰플리파이 파트너 프로그램

HP앰플리파이 파트너 프로그램(Amplify Partner Program)’ 통해 파트너사의 성장 가속화를 위한 새로운 지원 방안을 공개했다. 일환으로 파트너사가 다각화된 고객 요구 사항에 맞춰 올바른 AI 제품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있어 필요한 지식을 갖추도록 교육하는 HP AI 마스터클래스 프로그램을 새롭게 제공한다. 또한, 업계 최초 역할 기반 AI 파트너 교육 인증 프로그램과 파트너의 역량 강화와 보상 요소가 결합된성장 플레이(Growth Play)’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였다. HP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파트너사의 성장 가속화 지속가능성 향상에 나서겠다는 방침이다.

 

업계 최대 규모의 AI PC 포트폴리오

HP 혁신적인 AI 기술로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서 생산성, 창의성, 사용자 경험을 극대화하는 업계 최대 규모의 AI PC 포트폴리오를 발표했다. HP 100 이상의 AI 지원 솔루션이 포함된 다양한 포트폴리오와 Future Ready 전략을 바탕으로 새로운 기회를 탐색해 파트너사의 지속적인 장기 성장을 모색할 예정이다.

 

  • HP 엘리트(HP Elite) 시리즈 노트북 신제품은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협업 환경을 제공한다.[1] 새롭게 출시된 Z by HP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사용자의 생산성과 창의성 향상 지원하도록 설계됐다.
  • AI 크리에이션 센터(AI Creation Center) AI 개발을 위한 세계에서 가장 통합적인 워크스테이션 솔루션으로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하게 AI 만들 수 있도록 돕는.[2] 해당 솔루션에는 엔비디아(NVIDIA) NGC 라이브러리와 공동 개발한 Z by HP AI 스튜디오(AI Studio) 포함되어 있다.
  • 신규 폴리 스튜디오(Poly Studio) 솔루션은 업계 최대의 회의실 헤드셋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보다 강력한 협업 환경을 제공한다.[3]
  • 이번에 출시된 PC 양자컴퓨터 해킹으로부터 펌웨어를 보호하도록 설계된 세계 최초의 비즈니스용 PC HP 업그레이드된 엔드포인트 보안 컨트롤러(Endpoint Security Controller; ESC) 탑재해 민감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한다.[4]

 

                      HP APC에서 새롭게 발표된 HP 엘리트 신제품
                      HP APC에서 새롭게 발표된 HP 엘리트 신제품

신규 서비스 소프트웨어로 생산성 증대 순환적 미래 지원

HP 파트너사가 자체 서비스 소프트웨어를 구축하고 성장시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있도록 지원하는 신규 서비스와 솔루션을 발표했다. 이번 발표에는 HP 최초의 AI 기반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는  PC 관리 서비스인  ‘HP WEX’ 플랫폼을 비롯해 인쇄 구독 서비스, HP 지원 패키지 접근 간소화, 장치 수명 연장 순환 경제 가속화를 위한 서비스 등이 포함됐다.

 

HP 앰플리파이 파트너 콘퍼런스에서 발표된 솔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HP 공식 자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HP 대해

HP 선의를 가진 아이디어 하나가 세상을 변화시킬 있다고 믿습니다. HP 퍼스널 시스템, 프린터, 3D 프린팅 솔루션 분야의 제품과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통해 이러한 아이디어가 실제 삶에 구현될 있도록 돕습니다. HP 대한 많은 정보는 http://www.hp.co.kr에서 확인할 있습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